SERVICE

Our team offers strategic experience and
Indepth understanding of brands

고객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최고로 높여 드리겠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다변화 되는 사회의 패러다임 속에서 하나의 상품이 아닌 중요한 무형의 자산으로 인식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하나의 명칭이나 디자인이라는 개체를 떠나 기업 생명력의 원천이 되고 있으며, 글로벌로 향하는 창(窓)과 문(門)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외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는 이러한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자신의 브랜드를 육성하여 시장 경쟁력을 확대해야하는 과제에 당면하고 있지만 브랜드 중요성에 대한 인식, 브랜드 구축방법, 유지관리 등에 대해서는 여전히 미흡한 실정에있습니다. 프로인 커뮤니케이션은 30년여 동안 고객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최고의 수준으로 높이는 일에 앞장서 왔습니다. 통합적인 브랜드구축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파워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인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의 브랜 자산가치를 최고로 높여 드리는 크리에이티브 전문집단으로서 늘 함께 하겠습니다.

브랜딩 전략의
파트너

브랜드 경영이 기업의 가치 평가의 기준이 되는 시대입니다. 브랜드를경영자원으로 삼아 경영 체질화시켜 나가는 것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시장에 있어서 브랜드에 목적 달성을 실현하는 최적의 브랜드 가치를 이끌어내어 그 실행과 확실한 성공을 지원하는 것이 프로인커뮤니케이션의 사명이며 프로인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 전문요원들이 풍부한 경험과 예리한 시점으로 각 기업의 브랜드 활동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프로인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의 다양한 과제에 유여하게 대응하고 전략적 관점으로부터 과제분석, 가상설정을 바탕으로 컨셉개발로부터 디자인 시스템에 이르는 일관된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USINESS PROCESS

브랜드 과제의
가상설정

(조사·분석·평가)

브랜드 전략의
기본 방침 설정

(방향성의 결정)

브랜드 컨셉의
세계

(개발기준의 설정)

브랜드 순환구조

CI

Corporate Identity

중장기 경역계획의
브랜드 전략전개
BI

Brand Identity

시자원리·경재원리를
반영한 브랜드 유치
PI

Package Identity

종합적인 브랜드 구축과 관리 브랜딩은 기업의 가치 평가를 확정하는 가장 중요한 경영수법의 하나이다.
명확한 브랜딩 축을 형성함에 따라 모든 사업 활동과 사회 활동의 실효성이 높아지고 경영자산으로서의 브랜드가 활성화된다.
디자인회사 프로인은 브랜딩 수준에 적합한 아이덴티티 확립을 시작으로 CI/BI/PI의 접근을 유기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브랜딩 순환구조의 구축을 목표로 기업의 통합적인 브랜드 구축과 전략적 전개를 가능케 한다.

브랜드 체질 커뮤니케이션 관리

브랜드
스토밍개발
브랜드
디자인개발
브랜드 관리운용
시스템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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